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쥬지와 뷰지는 도대체 누가 만들었을까?

이슈

by ucc3 2020. 4. 26. 01:02

본문

요즘 핫하게 쓰고 있는 단어 쥬지와 뷰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됐습니다.

 

쥬지와 뷰지 이 단어들은 인터넷 방송이나 게임등에서 쓰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금지어 검열이나 신고를 안당하기위해 많이들 쓰고 있습니다

쥬지와 뷰지는 각각 남성의 성기(쥬지) 여성의 성기 (뷰지)의 뜻이 있는데요 

 

단순히 검열을 피하기 위한 단어인 주작 (조작) 야스 (성교)와는 다릅니다

디씨에는 메이플 스토리갤러리 줄여서 메갤이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갤러리의 한 고정닉이 여자의성기를 뷰지라고 부르기 시작하면서 이 착착감기고  검열에 걸리지도 않고 문맥상 알맞게 사용할수 있어서  메갤러들이 해당단어를 자주 사용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뷰지라는 단어가 잘 사용되던 그 시기가 메이플 스토리의 검은 마법사 패치가 한창 시작되던때였고  메이플 스토리의 세계관 확장 등장 캐릭터가 많아지면서 메이플스토리의 인기가 급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덕분에 메갤의 이용자수도 많아지게 되었죠.

 

.

 

단순히 이용자 수만 많아진게 아니라 메갤문학이라는 역겨운 글쓰기 방식이 생겼습니다.

 

메갤문학은 메이플 스토리 등장인물들로 글을 쓰는 방식이였는데 메이플에 등장하는 유저나 캐릭터가 서로 성적인 행동이나 현실에서는 일어날 수없는 역겨운 행위들을 하는 등 역겹고  혐오스럽다 보니  레전드급 글들은 타 커뮤니티에서도 퍼갈정도로 엄청나게 역겨웠습니다.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야 꿀벌넣을게  드립역시 메갤의  드립에서 롤갤의 드립으로 넘어온것입니다. 

 

이렇듯 뷰지라는 단어의 등장은 가히 메갤문학에게는 혁명과 같은 단어였고  수많은 메갤문학에서 뷰지라는 단어를 사용해 써가며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러다 남에반의 쥬지도 사랑해달라는 글을 보게 되었고 다른 유저들도 그 것을 쓰게 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